2011년 5월 30일 월요일

tvN - Korea Got Talent (준준결승)

tvN - Korea Got Talent 준준결승 날입니다.
영등포의 타임스퀘어를 찾았다!!!

오늘 지역예선 통과자 107팀중
40팀만이 준결승에 통과~!
각 지역예선 통과자들이 버스를 통해 이곳으로 도착!!
대기시간이 길어질듯하여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!!
타임스퀘어의 CGV극장입니다.
또 길어지는 대기시간!!!
타임스퀘어 CGV극장 6층입니다!
지루한 대기시간을 라이딩으로...
무엇을 하는지도 모르고 극장안으로 들어왔습니다.
쿵푸팬더2
영문도 모른체 갑자기 영화를 상영...
재밌게 보고있던 찰라에 영화중단!!!
5분정도? 봤다!!!
영화중단 후
신영일&노홍철 씨
영화를 잘 보았냐며,,, 상암으로 오라는 메세지!!

상암에서는 심사위원들이 107팀중 40팀을 가려내는 심사를 진행.
대기자들은 그 시간에 극장에서 쿵푸팬더2를 시청??
이렇게 방송에 나오려나 봅니다.

낚였다!!
상암으로 이동!!
오자마자 이런 스팟을 발견!!
최근 스트릿에 전념?하는 김현웅 프로입니다ㅎㅎ
노홍철 & 신영일
드디어 만났네요...
그리고 결국에는 떨어졌습니다 ㅎㅎㅎ

예상했던 일이지만 기분은 좋지 않네요^^

방송을 통해 BMX Flatland를 좀 더 알리고 싶었지만...
여기까지 입니다!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