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년 8월 25일 목요일

Lucky Day!!!

길에서 교통카드 주웠습니다.
얼마나 들어 있을까????
99,400 원
허어얼~~~~~~~~ㅋㅋㅋㅋㅋ
대박입니다!!!
길에서 주운 T-money 들고 편의점으로 직행^^
Red Bull 을 모두 구입!!!

6개밖에 없었다...!!
여러가지 구입후 이상하게 가격이 적게 나왔다??

Red Bull 을 6개 구입하였으나...
편의점 직원의 실수로 3개만 계산???

1 + 1 으로 Red Bull 구입 ^^
혹시 행사하고 있나요?

행운은 행운을 부른다? ㅎㅎㅎ

Monster & Red Bull
ㅋㅋㅋ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