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년 2월 19일 토요일

I'm lucky!


오늘 4130BIKE에서 예전에 자신이 쓰던 크랭크 암을 발견!
로또 맞았다? ㅎ
2년 가까이 버려지지 않고 4130에 짱박혀 있었다니...
그리고 이걸 찾은 자신도 좀 대단?ㅎㅎ
맹건호 라이더!
일명 맹선생님으로 잘 알려진...예전 안산파?
현재는 결혼생활과 일에 바빠서 라이딩은 거의 제로입니다만...
3월부터는 조금씩 타려고 하고있다.
현재 국내 탑클래스인 이동호 프로의 첫번째 스승님!
그리고 올 10월에는 아이의 아빠가 되신다는 ㅎㅎ
결혼생활 5년만에 기쁜소식입니다.

맹건호 라이더 시트교체!!
최근까지 이것을 사용하고 있었다!
오래된 플랫랜더라면 탄성을 지를법한...
오딧세이의 99er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